"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~"
회원님 안녕하십니까? 디자인프린트입니다.
2월 8일은 민족 최대의 명절 "설" 입니다.
2016년 설날 복 많이 받으시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.
설 연휴 기간 동안 사이트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와 같이 이용안내를 해드리오니
서비스 이용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* 고객센터 설 연휴기간: 2월 6일(토) ~ 10일(수)
[사이트 유료결제 관련]
1. 온라인 입금 결제 (무통장입금, 폰뱅킹)
연휴 기간 중에도 담당자가 입금확인, 유료전환 처리를 하고 있지만 업무시간에 비해
입금확인 처리가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.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2. 신용카드결제/실시간이체
온라인 입금 결제와 달리 결제 후 바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므로
좀더 빨리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분들은 신용카드 또는 실시간이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[회원상담 서비스 관련]
1. 고객센터 전화상담
설 연휴 기간 중 담당자 부재로 인해 전화상담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2. 이메일상담
연휴 기간 중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1:1이용문의 메일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만,
답변처리는 업무가 정상화되는 2월 11일(목) 처리 가능하므로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3. 고객센터 FAQ이용
사이트 이용에 관한 주요 질문사항을 고객센터 FAQ에 모아 두었습니다.
사이트 이용에 대한 급한 질문사항은 고객센터>FAQ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설 연휴 기간 디자인프린트 배송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니 이용 시 참고 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▶ 디자인프린트 지정 택배 : CJ GLS/한진/편의점 택배
- 2. 2 (화) 14시 주문 건에 한해 설 연휴 기간 내 배송, 이후 주문 건은 2월 11일부터 순차 배송 예정
이전 접수 건이라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리며,
각 택배사 고객센터 연락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디자인프린트 고객지원팀 Tel. 070-4696-0978